조세범칙조사(세무사찰)을 받고 계십니까?

저희는 검찰청 검사, 법원 판사 출신 등 140여명의 변호사를 보유하고 있는 형사 법무법인,
특히 조세범칙조사(국세청), 국세범칙수사(검찰·경찰) 및 조세불복청구 대리 법무법인입니다.

저희를 믿고 맡겨 주십시오.

업무소개

• 업무소개

조세불복청구 대리

• ● 국세기본법 제45조의2에 따른 경정청구 대리

• · 세법에 따라 과세표준신고서를 법정신고기한까지 제출한 자가 세액 과다신고 또는 과소 환급신고한 경우 등을 발견한 경우에는 5년내 또는 특정한 경우 90일 이내에 과세관청에 경정을 청구(실제로는 환급을 청구하는 것을 말합니다.)할 수 있으며, 이 경우의 대리를 말합니다.
  • · 이 경우 이를 귀 사가 자연스럽게 발견할 수도 있고,
  • · 저희에게 의뢰하시면 세무조정계산서 등 제반 서류를 바탕으로 과다 신고 또는 과소 신고하였는 지의 여부를 검토·판단하여, 이에 대한 환급청구를 대리할 수도 있습니다.
  • ● 국세기본법 제55조에 의한 불복청구의 대리

• · 국세기본법 또는 세법에 따라 처분(고지 처분, 제2차납세의무 지정 처분, 연대납세의무 지정 처분, 압류 처분 등)을 받은 경우 기한 내에 심사와 심판을 청구할 수 있으며, 이 경우의 청구 대리를 말합니다.